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8:37

    안녕하세요, 미스터 공입니다.필리핀의 관광명소인 "가면(Taal) 화산"이 폭발해 주민 수천명이 대피했고 항공기 운항이 중단됐다고 CNN, 필리핀 외신이 보도했는데요."CNN 필리핀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가면의 화산 폭발로 인해 날려온 화산재로 아주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


    지붕에 쌓인 화산재를 치우고 있는 사람의 모습입니다.화산폭발로 인한 화산재가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요. 필리핀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업무 2일 필리핀 수도 마닐라 남쪽으로 65km 떨어진 가면 화산이 폭발과 분화하고 업무 0~일 5km높이의 화산재의 기둥이 밤하항상 그랬듯이로 치솟았다고 합니다.


    >


    화산재로 뒤덮인 취락 화산재로 인해 나무와 가옥이 온통 회색이네요.


    >


    >


    화산재로 인해 도로도 엉망이네요. 진흙탕이 된 도로를 치우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분화한 화산이 아직도 연기를 내뿜고 있네요.121의 화산 폭발로 규모 2.9,3,9의 지진도 났기 때문에 현지 주민들은 너무 놀랐어요.


    >


    화산재에 휩싸여서 생긴 뇌우 탈 화산은 현재 4단계 위 함.도로 위햄. 하나의 폭발이 몇 시간이 나쁘지 않은 수 하나 안에 다시 하나오날 수 있다고 하네요.최고 등급 5단계는 위 함.하나의 폭발이 이루어지고, 더 넓은 지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위의하한다고 하네요.


    >


    필리핀 당국은 탈화산 섬을 영구상의 험.지대로 선포하고 출입을 전명통제했습니다. 탈 화산 주변에 하나 4km반경이 주민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고 할 것이다.


    필리핀의 다수의 학교도 휴교령이 내려졌고 분화 당시에는 항공기도 운항이 전면 중단되었습니다.매년 수천명의 관광객이 탈 수 있는 화산을 찾아 분화구까지 트래킹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으로 유명한 관광명소였지만 요즘은 험난함이 있어 들어갈 수도 없네요.탈 화산은 한 9일 한해로 일 965년에도 폭발한 이력이 있었죠.


    >


    우리 나빠도 백두산 폭발 징후가 있다고 작년에 내용했었는데, 화산 폭발이 이렇게 나쁘지 않아서 무섭네요.필리핀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사람들과 필리핀사람들의 인명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미스타의 공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