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문제점 무엇이 있을까?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4:33

    핸들을 잡지 않아도 마음대로 주행하는 자동 발매만 할 수 있다면, 정통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차량입니다.일방적으로상상할수있는자율주행차의사건점에는어떤것이있는지알아봤습니다.세계적으로 개발에 힘쓰고 있는 자율주행차는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개발과정에서 사건문제가 많이 있어서 자진신고하고 있습니다.


    >


    자율주행차는 날씨에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비오는 날 눈 오는 날 우박이 내리는 날씨에 정확한 동작이 가능할까요?비가 오는 날은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하나반 운전자도 조심해서 운전하게 됩니다.


    >


    자율주행차의 사건점 가운데 눈이 오는 날에는 눈길에 차가 미끄러지는 현상을 제어해야 하고, 우박에 의한 충격도 강하게 견뎌야 한다.카메라나 센서와 보호를 받으면서 신호를 감지할 수 있는 타입이 필요하네요.


    >


    그래서 지하 터널에서 내비게이션 GPS가 비치지 않는 현상을 모두 체험하셨을 겁니다.통신사나 기지국의 GPS등 신호시스템으로서의 역할을 안정적으로 가동하기만 하면 이 부분은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캐리어에서 일정한 비용이 발생할 가능성도 높아지지 않을 수 없네요. GPS의 단독 운용은, 지하 본인 터널등에서는 부드럽게 작동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운전하다 보면 터널 안에서 GPS가 끊어지듯이. 하지만 센서 등을 이용하면 통신은 극복할 수 있을 거예요.자유주행자동차의 문제점, 돌발상황 때 대처할 수 있을지 여부다.테스트 과정에서 대인 문제가 빈번하게 발각되고 있는데, 위험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돌발 행동이 많은 어린이 동물 등, 여러가지 환경속에서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는 정비가 원활히 행해져야 합니다.


    >


    자율주행 기능을 옵션으로 사용하느냐, 아니면 전용차로 사용할 것인지도 문제입니다.자율주행차의문제점을모두해결한다음의도입이되면상당한편리함을약속하지만,불완전한상태로상용화될수는없다고생각합니다.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것과 센서가 운전하는 것은 전혀 다르죠?


    >


    자동차의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고 옵션으로 자동 운전이 추가되면 특정 차가 고급 세단에 들어 있어도 별로 쓰지 않는 옵션이 될 수도 있군요?편리성 때문에 하나 00%완성된 제품이 상용화된 자율 주행 찬다면 자동차의 실내로 편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겠습니까?만약 첫 번째 옵션으로 매장을 오픈하면 고속도로 이외의 도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생기겠죠?


    >


    그리고 문제가 처음 생겼을 때 처리 과정도 기준이 정해져 있어야죠? 문제점 센서가 잘못된 것인지 GPS가 잘못된 것인지, 프로그램 개발사가 잘못된 것인지, 차를 타고 있는 사람이 잘못된 것인지, 보험 처리 과정은 되어 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자율 주행 모두 설정되어 있는데, 제가 운전하고 있는 것처럼 긴장한다면 차라리 첫 차를 타는 편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