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장미화 나이 빚 100억 이혼 산마김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39

    가수 장미(74)이 이혼 후 생활고를 경험한 한가지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4개 방송된 KBS한개 TV'낮 마당'에는 장미꽃이 게스트 출연했습니다.장미꽃은 이날 밝은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지만 과거 방송에서는 전 남편과 이혼한 뒤 약 30여년 동안 빚 한 00억원을 갚고 힘든 생활을 보냈다고 고백한 적이 있다.장미꽃은 과거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 "나는 남편의 빚이 하나 00억원 정도가 됐다. 하나 993년도부터 내가 갚기 시작했습니다","집을 전부 내고도 오피스텔도 주고 택지도 주고 다 주었다. 노래 그만둘 때까지 30년에 부른 값을 다 털어 줘도 부족했습니다"라고 털어놓았다.하지만 장미는 남편이 본인의 생활 패턴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장미화는 "남편이 사업에 실패했고 그걸 이겨내려고 하니 할 수 있는 건 노래밖에 없었다"며 "그러나 남편은 노래하는 사람과 살 수 없다고 했다"고 예상했습니다.


    >


    >


    >


    결화 장미화는 그래서 이혼해야 한다고 판단했어요. 이해하고 참고 노력했지만 도저히 그럴 수 없었다고 고백해 아쉬움을 자아냈다.장미꽃은 하나 965년 한집'그 누가 뭐래도 '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아이 이상 어떻게 이야기할까 등의 히트곡을 남겼고 현재는 꽁치김치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


    >


    >


    가수 장미화와 배우 남릉미가 내가 있는 것에 대한 소견을 밝혔다.4개 오전 방송한 KBS교양 프로그램'moning정원'에 출연한 장미꽃은 "그와잉눙 아직 이팔쵸은츄은 및 소견에 거울을 보면 어머니의 얼굴이 보이는 ","제가 하고, 점점'아이고'소리도 나 와서 아쉽다"와 이수 트리 했습니다. 동갑내기인 남능미는 "기계도 오래 쓰면 마을이 생긴다"며 "사람도 마찬가지다. 내가 있으니 걱정 없고 편하고 좋다. 이럴 줄 알았으면 늙었어야지라고 이 스토리로 웃음을 자아냈다.이날 장미꽃은 "20대 시절 비키니를 입고 츄왈요앙 사진을 휴대 전화 배경 화면으로 합니다","샤워할 때 보면 몸이 많이 바뀌고 있다. 피부에 탄력이 없고 근육도 줄어든 게 느껴진다며 그럴 때 슬퍼진다고 털어놨다.하나 965년에 데뷔한 장미꽃은 '반값입니다.어떻게 이스트리인가 아이조 등의 히트곡을 남긴 가수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