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모도 훈훈 입담도 훈훈! 유행개그맨 허경환 섭외, 개그우먼 장도연 섭외 문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0:14

    안녕하세요 와이몬입니다.


    유기농 매일은 유행하는 개그맨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개그맨들이 있는데 특히 토크에 강해서 다양한 축제에서 축제공연 mc로 활동하고 있는 장도영과 허경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두 사람의 코미디언의 전체 개그맨 답지 않은 깨끗하고 깔끔한 용모도 대동소이하지만 둘 다 2006년 인기 코미디언 신동엽이 진행되고 있었다[떡 붕어 18금]그래서 처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튀고 숙련된 신동엽을 당혹스럽게 할 만큼 신선한 토크 실력으로 시청자와 다른 참여자들에게도 재능을 인정받아


    >


    신동엽의 권유로 공채 개그맨을 준비하고 호교은후와은, 장 도연 씨는 동시에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하게 됩니다. ​


    >


    장도영씨는 데뷔 이후 키가 크고 큰 체구로 주목받았죠! 모델과 비교해도 담을 수 없는 비주얼과는 반대로 슬랩스틱한 개그를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요.저는 장도연 씨 하면 꽃게춤이 떠오르는데 거의 매일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그를 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


    [코미디 빅리그]에서 박봉인래, 양세창, 양세현, 이진호와 함께 메인 개그맨으로 활동했던 장도연 씨는


    [여자 friend],


    [Love is 뭐든지]


    [삼안삼] 등.


    >


    개그 빅리그 대표 프로그램을 이끈 주역 개그맨입니다! 예쁜 외모와 달리 재치있는 애드리브와 자연스러운 콩트 연기 때문에 장도영 씨가 출연하는 콩트는 믿고 보시는 저 같은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


    장도영씨는 어떤 예능프로를 만나도 분위기에 맞는 적절한 토크와 진행실력으로 정스토리가 많은 예능프로그램과 축제, 공연 등에서 섭외를 정스토리를 많이 받는 개그맨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


    저는 장도영씨가 출연했던 그때의 '인생술집'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을 즐겨 보았는데, 너무 지나치지 않고 시청자와 상대방을 편안하게 하는 토크스타는 너무 좋았습니다.


    >


    외모에 개그우먼 재능만으로도 충분히 갖추고 있는 것 같은 장도연 씨는 음악 실력도 나쁘지 않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모두를 정예기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


    나도 개그 우먼 이 뮤직까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없었지만 쟈은히에 진의<하나 994년의 어느 심야>을 열창한 사람 이실제로 가면을 친구라고 장 도연 씨가 자신에게 왔을 때의 힘 놀란 기억이 저요.알고 보면 볼수록 점점 매력이 더해져 정말 호감이 가는 개그우먼 같아요.


    >


    모델에게도 지지 않는 하나 74센치의 크고 한 시싱항 몸매에 개그 콩트 프로그램과 각종 오락 프로그램에서 입는 옷마다 깨끗하고 잘 함께<장 도연 패션>이 관련 검색어에 오르고"쟈은도용 입은 원피스","장 도연이 입은 블라우스"를 묻는 질문, 도정 이야기 많습니다. 저도 코미디 빅리그를 보면서 장도연 씨의 옷에 계속 눈이 가더라고요.


    >


    이라 그런지, 탑의 여자 연예인만 찍겠다는 의류 패션 화보도 촬영됐으며 거의 유 1여자의 개그 우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요즘은 의류브랜드 bnt의 화보촬영을 하고 당대 최고의 인기 여성스타들이 꼭 찍겠다는 MAXIM 화보까지 찍었다고 하니 미녀개그우먼으로 저희 본인이니까 하나 등 확실할 것 같습니다.​


    >


    ​​


    >


    미녀 개그 우먼이 장 도연 씨라면 미남 개그맨 하면 곧바로 호교은후와은 씨 1과 같습니다.장도연씨와 비슷한 시기에 데뷔했다가 데뷔하자마자 배우같이 잘생긴 얼굴로 주목받았던 허경환씨인데! 잘생긴 외모와 전문선수 못지않은 식스팩으로 여성 팬들이 정화가 많은 개그맨이죠.


    >


    허경환 씨는 특히 인기어가 많은 개그맨이잖아요. "있는데~", "바로 이 맛인가요", "하나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계" 등 경상도 사투리를 활용한 자신 없는 인기어로 많은 개그맨으로 우뚝 선 것 같아요.


    >


    호경환 씨 줄입니다스토리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르는 사람이 없는 국민적인 밧줄입니다.스토리가 된 거예요!


    >


    '있는데~'라는 유행어 유행으로 '있는데'라는 트로트곡까지 발매하면서 개그맨+가수를 합쳐서 '개가수'라고 스스로를 칭하기도 하지만! 이 곡은 개그맨이 발매한 곡인데, 많은 사람들에게 유행해서,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초대 많이 받는 곡이에요.어떤 곡인지 모르겠지만 들으면 부르는 마성의 멜로디인 것 같아요.


    >


    호・교은화은은 신동엽이 토크 쇼에서 그 잠재력에 주목했을 만큼 특히 토크 쇼 프로그램에서 강한 코미디언 중 한 것 같아요.유재석 씨가 진행하던 '해피투게더'에서도 특유의 띄엄띄엄 뿜어내는 애기드립으로 보조 mc로서의 역할을 하며 차세대 mc로서의 실력을 쌓고 있는 허경환 씨입니다.


    >


    특히 허경환씨는 '위트있는 아이들립'과 '지나친 토크'의 실력이 바로 매력있는 장점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


    특히 깔끔한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연예인 동료들이 결혼할 때 허경환씨를 사회자로 자주 꾀신다고 합니다! 연예인도 인정하는 결혼반찬회의 실력자 같아요!


    >


    사실 신동엽 토크쇼에서 얼굴을 알리는 이벤트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강사로 활약하고 있었다고 합니다.데뷔전장에서는요. 재능 있는 화술이 타고 났어요.


    >


    오・항상은 특히, 호감이 가는 외모로 안정적이고 재치 있는 화술과 진행 능력으로 결혼식 사회는 물론 각종 행사와 공연에서 mc섭외와 문의가 가장 많은 두 사람의 코미디언 챠은・도용 씨와 호・교은화은 씨에 대해서 보고 왔는데


    >


    다양한 이벤트 공연 경험과 다양한 방송에서 기른 순발력으로 어떤 상황이 발생해도 위트 있는 진행을 선 보이는 두 사람의 코미디언의 이벤트 오퍼에 관한 문의는 항상 우리 ym엔터테인먼트를 잊지 말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