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연예인 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3:05

    현재 모든 사람의 이목을 늘 모으고 있는 엄태웅 씨.현재까지의 정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저도자주보던프로그램의출연자와그아이의아버지가단란한가정을본자로서너무충격적이고정말아니였으면좋겠어요.


    >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잇따라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하면서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엄태웅 씨도 현재 알려진 사실만으로도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을 것 같습니다.8월 221연합 뉴스에서 확인한 결과 경기도 분당 경찰서에 30대 여성이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합니다.'성폭행' 혐의로 이 내용이군요.정확한 고소는 지난달 실시했다고 합니다.이제 와서 언론에 유출됐다고 하니 수사는 어느 정도 이뤄졌다고 추측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언론에 따르면 엄태웅 씨는 하나월 성남시 분당구의 한 안마시술소에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일방적이든, 미팅이든, 유부남이든 전 국민에게 알려진 상태에서 안마시술소를 드나드는 것만으로도 치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 씨는 자신이 일하는 업소는 성매매를 하는 업소가 아닌데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합니다.검찰은 지난 달 22일부터 헤당뭉지에울의 분당 경찰서로 이첩된 상태입니다.현재는 고소인 수사를 하고, A 씨에 대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엄태웅 씨의 소환 여부를 자결합니다.


    >


    엄태웅 씨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아직 피소 사실을 파악하지 못했고, 좀 더 자세한 상황을 확인한 뒤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고소인인 A 씨는 현재 사기죄로 징역형을 선고받고 수감된 상태로 밝혀졌습니다.구치소 수감 중에 고소장을 접수한 만큼 경찰은 무고 실현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


    한편 엄태웅 씨의 부인 윤혜진 씨는 SNS를 비출로 전환한 것으로 알려졌다.한 기자의 전화 질문에 윤혜진씨는 "지금은 할 일이 없습니다"라며 울먹이며 전화를 끊었다고 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


    떨어진 선점이 회복되기는 어렵겠지만 하루라도 빨리 정말 밝혀져 누리꾼의 희생양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끝없는 연예계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무고죄를 입증한 연예인들이 속속 폭로하고 있으니 무고죄로 끝나기를 조심스레 응원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