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개봉 영화(2월121(수), 2월131(목)): 작은 아씨들, 정직한 후보, 문신을 한 신부님 등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6:45

    #개봉 계획 영화였다 주 개봉한 주요 영화 4개를 봤는데 스페인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페인 앤드 글로리>이 가장 좋았습니다. 좋고 싫고를 떠나 많은 관람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영화는 <새벽 래빗>이었고 공포영화로서 <옷장>은 어느 정도 기대를 충족시켜 준 것 같습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은 호불호가 분명한 영화이지만, 스탈리 하나쉬한 액션과 소의 노래가 조화를 이룬 좋은 액션물로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주 개봉되는 영화 중에 가장 주목받는 영화는 입니다. 그 밖에 라미란 배우를 내세운 코미디 영화<정직한 후보>, 아카데미 국제의 장편 영화의 후보였던 폴란드 영화<문신을 한 신부>, SEGA사의 블록 버스터 비디오 게이야 소닉을 영화화한 애니메이션<슈퍼 소닉>이 선 보이고 Simon&Garfunkel의 소노 레우로도 유명한 영화<졸업(The Graduate, 1967년)>이 재개 봉댑니다. ​ 2월 12하나(물)개봉 계획한<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동물>은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한 주간 한 연기됐다 2월 19하나(물)공개 계획 이다니다. 제92회 아카데미 상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 4부문에서 수상한<기생 벌레>가 하나부 극장에서 재개봉하고 있으며 상영관이 확대 계획이니 참고 하세요. . ​ 2월 12하나(물)1.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2019), 135분 다 관람 가 미국 작가 루이자 메이 올컷(Louisa May Alcott),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1917년 1949년 1994년 등 여러 차례 영화 또는 드라마에서 만들어진 작품 이다니다. 영화 배우이자 감독인은 고우이크(Greta Gerwig)이 작품인<레이디 버드(Lady Bird, 2018)>에 이어세번째 장편 영화 용 츄루쟈크품이다니다. 한국 드라마'레이디 버드'의 주연 시알 사나, 로난(Saoirse Ronan)해리 포터 시리즈의 헬미옹느 역으로 유명한 엠마 웟슨(Emma Watson), Midsommar의 요즘 주목 받고 있는 플로렌스 휴(Florence Pugh), HBO드라마'Sharp Objects'의 엘리자 스캔 랜(Eliza Scanlen)이 4자매 역으로 출연한다. 기타<더 킹:헨리 5세>,<콜 미 바이 유어 네이>의 티머시 원숭이 라메 메릴 스트립, 로라 던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올해 아카데미, 영국 아카데미(BAFTA) 의상상 등을 수상한 작품이다.


    >


    2. 정직한 후보(HONEST CANDIDATE, 2019), 104분 12세 관람가<김종욱 찾기(2010년)>,<브라더(2017년)>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의 세번째 작품입니다. 브라질의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던 같은 제목의 2014년 브라질 영화을 각색해서 만든 것이다. 라 밀란 김무열, 자신의 문희 배우가 출연하고 3선 국회 의원이 직접 선거를 앞둔 어느 날 갑자기 거짓말을 못하게 되고 1어자 신은 코미디입니다.


    >


    3. 슈퍼 소닉(Sonic the Hedgedog, 20일 9), 98분 다 관람 가 세가(SEGA)사의 트렌드 비디오 게이를 영화화하는 슴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실사에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영화입니다. 짐 캐리, 제이다스 마스던이 출연했고 벤 슈워츠가 소닉의 목소리 연기로 출연했습니다.


    >


    ​ 2월 하나 3첫(목)4. 문신을 한 신부(Boze Cialo, Corpus Christi, 20하나 9)하나하나 6분 하나 5세 관람가 아카데미 국제 장편 영화 상에 노미네이트 된 포르투갈 감독 얀 코마사의 작품이다. 소년원 출신으로 신부가 될 수 없는 20세의 젊은 청년 다니엘이 훔친 사제복에 촌락 성당의 제목이다 신부가 되고 쵸쯔 오그와잉눙도라마이다.


    >


    5. 졸업(The Graduate일 967) 앞서고 고인이 된 거장 마이클 니콜스(Mike Nichols)감독의 몫 967년 고전을 4K디지털 리메 스토링하요세캉도랑하는 것입니다. 마이클 니콜스 감독은<마무리 투수(2004년)>,< 남아 있는 자신 날 993년)>,<헨리의 이야기(일 99한년)>,<워킹 걸(일 988년)>,<누가 버지니아·울프를 두려워하라(일 966년)>등 수많은 작품을 남긴 거장임. 일 968년<졸업>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한 슴니다. 더스틴 호프만의 것 주연작으로<내일을 향하고 치세요(일 969년)>의 캐서린 로스가 출연했고 빌 로빈슨 부인(Mrs.Robinson)은 고인이 된 앙도벵크로프토우(Anne Bancroft)가 열연하 슴니다. Simon & Garfunkel의 영화 sound 락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작은 아가씨들>, <문신을 한 신부님>, <졸업>을 먼저 보고 <기생충>을 대형 상영관인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에서 재검토하는 방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