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더 보이 Brightburn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추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4:15

    더보이 Brightburn이 개봉될 때 이 영화에 대해 상당히 알고 싶었지만, 언젠가 넷플릭스 넷플릭스에 자신이 오기를 기다려서 보지 못했다.(웃음)


    >


    그러다 드디어... 넷플릭스 넷플릭스에 더 보이 Brightburn이 나왔다.


    >


    더 보이 Brightburn은... 처음부터 슈퍼맨이 지구로 찾아온 목적이 지구를 지배하기 때문이지, 부모가 사랑으로 키웠는데 제대로 키우는데 실패한다면?이라는 가설에서 비롯된 영화가 바로 이 영화가 아닐까?


    >


    ​ ​ ​ 어느 날 밤, ​ 불임 부부인 브라 이어 부부의 집 근처에 빨간 색으로 빗쟈 신고 운석 같은 것이 떨어지자 ​ 그들은 한 이야기를 기르게 되고, ​ 그 이야기, 브랜든은 지금 크고 10대가 됐다.


    >


    집에서 브랜든은 장난기가 있는 귀여운 아이지만 학교에서 그는 다른 아이들에게 놀림을 받는 것이 보통이다.


    >


    그러던 어느 날 밤, 헛간에서 붉은 빛이 났는지.... 브랜든은 잠시 발작했다가 뭔가에 홀린 듯 다가간다. 그래서 헛간에 있는 지하창고 문을 열려는 브랜든을 어머니 트리가 발견하고 다시 집으로 데려온다.


    >


    다소 다음날 moning에 잔디를 깎기 위해 잔디를 깎는 시동을 건 브랜든은 시동이 잘 되어야 한다.아무 의견 없이 기계를 던졌는데...기계는 멀리 날아가고... 그 기계로 다시 다가간 브랜든은 뭔가에 홀린 듯 돌아오는 잔디칼날에 손을 넣지만... 손은 튼튼하고, 칼날만 휘어진다.


    >


    그 후, 브랜든의 생 하나, 브랜든이 아줌마 부부로부터 선물되는 총장난감을 그의 아부지가 주지 않으면.... 브랜든은 화를 잘내고 세상 물정에 어둡다. 그리고 점점 이상해지는 브랜든.... 멍하니 앉아 포크를 씹거나 사람을 해부한 사진을 침대 밑에 놓아보기도 한다.


    >


    가족이 함께 갔던 캠핑장 텐트에서 사라진 브랜든은 같은 학년 여자친구 케이틀린의 집에 가서 그의 능력을 이용해 그녀를 놀라게 한다.점점 본인의 능력을 개인적인 곳에 이용하기 시작하는 브랜든은 집에서 닭을 죽이게 된다.


    >


    ​ ​ ​ 그 때문에 학교에서 그를 보고 무서워서 피하는 케이틀린의 손목을 쓸어 버리게 되고, 2가지 사이의 정학 처분을 받게 된다.그날 밤, 또 브랜든을 부르는 붉은 빛...이제 브랜든은 헛간 지하창고의 쇠사슬을 떼어내고, 그 붉은 빛을 마주하게 된다. 붉은 빛은 그에게 무언가를 빼앗으라고 예기한다.그 붉은 빛은 브랜든이 타고 온 우주선으로 보인다. 그러나 그 우주선에 접근하는 순간 그의 손은 금속으로 긁히고, 그 손으로 찢어지는 상처가 나면서.그는 다시 제정신으로 돌아온다.그러나 토리에게 자신에 대한 진품을 듣고 화를 낸 브랜든은 아까 우주선이 한 예기의 의미를 알게 된다.세상을 빼앗아라! 브랜든은 폭주하기 시작한다! 과연 그의 폭주를 막을 수 있을까?하나 뒤로 미룬다면 여기서 브랜든이 사용하는 자신만의 마크는 Japan의 만화 베르세르크에서 주인공의 목 다sound에 새겨진 악귀를 부르는 문양을 닮았다.


    >


    클라크 켄트와 대동소이하게 인자하고 좋은 부모로부터 자라났지만, 다름없이 자란 브랜든 브라이어는... 사람을 아무런 죄책감 없이 죽인다. 쵸쿰우이 분노도 참지 못하고 얘기였다 ​ 수 있고 당신이 하나 0대 때 자신에게 슈퍼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어떤 일을 하는가.아무도 나에게 피해를 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면 말이었던 행정부면... 하지만 좀 더 신중하게 준비하고, 좀 더 천천히 세계를 지배할 준비를 한다.그러나 이 아이는...당신의 무기가 벗어났어... -;; 그러니까... 얘 역할 배우... 진짜 섬뜩한 표정이다... ぇ, 。, 。, 。, 。, 。, 。, 。, 。.이것도 만화가 원작인가?


    >


    아무튼 그렇게 재미는? 브랜든과 그의 부모님과의 갈등이 속삭임판 위를 걷는 듯...결론으로 치닫는 과정이 일견 가치 있다.그러니까 요즘 딱히 볼 게 없다면.. 넷플릭스를 틀어놓고 좀 더 보이블릭스를 보기 시작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