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TEP FOR WATER_희망걷기대회]소중한 사람과 같이 한 소중한 4때때로의 나쁘지않아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9:07

    [굿 네이버스 x STEP FOR WATER_희망, 걷기 대회]​ 무슨 닭 6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피서객을 맞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여기저기 카페에는 올소움 가득 채운 차가운 소움료를 주문하는 사람들 이처럼 우리가 맑고 찬 물을 요구하는 것은 한상 생활이어서 어렵고 하나도 없어요. 그렇다면 아프리카 아이들은 어떨까요?​ 아프리카의 아이들은 가정이 사용되는 물을 긷다 하루 4시간을 약 6km길 위에서 보낼 거예요. 아이들은 이 4시간을 학교에서 동료들과 즐겁게 노는 배움과 꿈의 시각과 상호 교환해서 길 위로 보내는 슴니다. 이 아이들의 학문과 꿈을 찾으러!굿 네이버스[STEP FOR WATER_희망, 걷기 대회]3번에서 여러분을 찾 슴니다.이 6월 일일이 3천 3백 여명의 시민들의 소중한 나째 유리 골의 소음이 모인 서울 대공원의 이야기를 매우 최근 전하겠습니다:)


    >


    6월 11아침 9시 30분 과천 서울 대공원은 이른 오전에서 나눔이 시작되는 곳에서 모인 3천 3백 여명의 참가자들의 발 골소리우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대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삼삼오오 모인 참가자들은 접수 전까지 질서를 지키며 순서를 기다려주셨습니다.​


    접수에 준비된 단체 티셔츠로 갈아입고, 간식과 선물이 든 가방을 받았어요! 곳곳에서 'STEP'을 갓 배운 아기 참여자들의 다양하고 귀여운 단체 티셔츠를 볼 수 있었습니다.♡


    걷기 대회가 시작되기 전, 무대 주변의 굿네이버스 회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한 '굿멤버스데이' 부스를 찾아봤습니다. 요기에서는 부채에 맑지 않은 물을 기르러 가는 아프리카 친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쓰면서 참가 의향을 되돌아볼 때가 많았습니다. "굿멤버스 데이 부스에서 자원봉사를 하시는 굿모닝 회원분들께 자신감을 갖고 계셨어요.



    제3회 STEP FOR WATER희망 걷기 대회는 개그맨 남・챠은히・ 씨의 진행에서 시작됐습니다. 남창희 씨는 작은 웃음소리를 내주는 동시에 참가자들의 에너지를 한껏 올려줬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홍보대사인 배우 장현성 씨도 함께 참여해주셨습니다. 올해 초 굿네이버스와 함께 니제르를 찾아 오염된 물을 마시고 고통받고, 물을 얻기 위해 배움을 포기한 아이들을 만난 경험을 나누고, 금 하나 걷는 것을 소음의 가치를 응원해 주었습니다.'희망 걷기 대회 파이팅!' 강력한 함성과 함께 모드 출발했습니다. 물을 길으러 가는 아이들이 돌무더기가 섞인 흙길을 걷는 어려운 상황과 어려운 상황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코스를 한 발짝 소음씩 나아갔습니다.


    이 5월, 희망, 걷기 대회 참가자 모집 기간 당시' 소중한 사람과 나눔을 실천하는 '으로 한 다양한 참가자들을 봤어요! 그리고 6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실제 참가하게 된 소감을 들어 보았습니다.


    하나 3시 30분이 되면 반환점을 돌며 완주 지점에 향했어요. 완주 지점에서는 굿네이버스 직원들이 마지막 걸즈ound까지 응원해 주었어요:) 분명 STEP(걸스ound)로 시작했을 텐데 유모차로 곤히 잠든 아기 참가자들부터 손자의 손을 잡고 들어오는 본인까지 완주했어요. 완주 후에는 참가와 완주를 추억할 수 있는 기념사진 촬영지로 추억을 남겼습니다.♡들어가는 참가자 전원에게 밝은 미소로 완주하고, 대회가 끝났습니다.


    최근까지 6월 1개, 과천 서울 대공원에서 열린 'STEP FOR WATET의 꿈 걷기 대회'현장을 보이고 주었습니다.같은 날 같은 자리였지만 다양한 분들의 소중한 인연 같은 시각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여러분이 한 것을 sound한 것을 sound 전했다 여러분의 하루는 '물'을 얻기 위해서 하루 4시간을 걷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에서 선물 될 것입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도 선물이 되는 소중한 하루 되세요! 아!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 아쉽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온 9월부터 한 0월 서울 노원, 구리, 남양주, 호남 광주 창원, 천안, 제주에서도[STEP FOR WATER_희망, 걷기 대회가 열릴 계획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할 계획이니 놓치지 마세요!


    기다리셨습니다!20하나 9년 6월 일일이 행사 되는지 굿 네이버스 카메라에 담긴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추억 박스를 가져옸 슴니다.아래의 배너를 밀며 들어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했던 여러분의 그날의 추억을 기억해주세요!


    >


    이 사진은 정재훈 작가의 재능기부로 기록된 소중한 추억입니다.


    재능기부로 참여해주신 정재훈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진 공유를 원치 않으신 분은 댓글로 삭제 요청해주세요. 이 스토리 접수 후 진행하겠습니다.)


    취재·글 : 소통팀 '보라색 아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