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등급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1:27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자,자율주행자동차.그원리를간단히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중 첫 번째가 바로 인식이다. 교통 상황이 나쁘지 않고 운행 환경 등을 파악하는 것이군요.이를 위해서는 4개의 물품이 장착합니다.


    >


    하나의 GPS 위성을 통해 차량의 현재 위치와 지형 등을 파악합니다.2. 레이저 스케노히 그 다른 차량 이과인 장어 린이 물이나, 거리와 속도의 각도 등을 측정하는 전자파 센서 3. 라이옷다 2번과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전자파가 아닌 빛을 사용한 측정 방식으로 레이저 측정이 가능하지 않는 사각 지대까지 챙길 4. 영상 센서 보행자 및 차선 등을 영상으로 판독 장치


    위 4가지 기능은 자동차가 판단하는 물쥬은룰 제공할 뿐 그 자체에는 차를 움직이는 1수 없습니다.그래서 인지하고 나서 판단해서 결정해야 되겠죠? 그 역할을 하는 것이 인공지능입니다. 다양한문재사례등을학습시키고그특징을파악하게하고대처방법을알려주면자동차스스로가장이상적인결정을하게될것입니다.


    센서를 통해 정보를 얻고 인공지능으로 판단하면 다음 차량을 제어합니다.그것이 곧바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의 마지막 3단계 인제어입니다. 속도, 자기 조향 장치 등을 스스로 조절하고 문제를 예방하고 안전 운항이 가능하게 합니다.


    자율주행차 원리에 대해 연구를 해 봤는데요, 내친 김에 상식을 하나 더 알아보겠습니다.


    >


    0단계:비자률 주행 차량 하나의 단계(특정 기능):하나의 기능을 수행(ex:오토 크루즈)2단계(조합 기능):두개 이상의 기능 조합(ex:장어 린이 물 보고 정지하는 것)3단계(조건부 자율):하나 정 구간 차가 알고 운전하는 것의 운전자는 항상 대기하며 특정의 정세에 대처 4단계(고도의 자율):자동차가 혼자서 모든 주행을 담당하되, 운전석으로 운전자는 탑승하고 있어야 한다. 5단계(완전 자율):운전자 불요. 드라이버의 개념이 없어진다.2040년 상용화 예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