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가면장수술 :: 가면장의 다양한 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7:54


    >


    >


    안녕하세요 금정구외과 강서담외과 의원입니다. 같은 가면장의 증상이라도 부위에 따라 종류에 따라 여러 가면장에서 나쁘지는 않습니다만.언제나 그랬듯이 칼날은 "부위에 따라 다른" 가면장의 종류에 대해 내용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부위에 따른 탈장구분" 최초) 서탁부의 탈장 서탁부의 탈장은 복부 다리 주름의 상부에 생기는 탈장으로 간접탈장과 직접 탈장으로 구분됩니다.·간접탈장:서혜관 심부에서 발생하며 치료하지 않으면 탈장낭은 종종 고환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직접탈장:서혜관을 이루는 저부가 약해져 앞으로 내밉니다.2)대퇴부 탈장 대퇴부 탈장은 직접 서혜부 탈장의 한 형태에 속하는, 서혜부 탈장의 약간 아래 쪽, 즉 복부 다리 주름에서 발생합니다. 서혜부 탈장에 비해 감돈의 위험성이 높고 여성에게 잘 생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


    >


    3. 제대(배꼽)탈장 배꼽 부위의 약해진 곳을 통해서 발생하는 디스크를 제대 탈장으로 대개 신생아에서 태생적으로 생깁니다.  대개 생후 2세 이전에 자연히 없어지기 때문에 2세까지는 기다리고 보봉잉 그 뒤에도 없어지지 않고 남아 있고 본인, 지름이 2cm이상의 제대 탈장은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


    4)복강 내 헤르니아 ① 정의 복강 내 헤르니아는 과거의 수술을 받은 자리 아니며 복벽의 근육이 약해진 부분을 통해서 장이 밀리고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주로 선박쪽의 과거 절개수술 부위를 통해 바르발하가 나쁘지 않고 드물게 원인 없이 발발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원인 없이 발발하는 경우는 복벽 근육과 근육 사이가 약해져 틈새가 생겨서 발발합니다.2증상의 대부분이 탈장 부위가 흥겨워지지 않는 것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누우면 없습니다. 누워서도 당신이 튀어 나오지 않으면 가능한 한 빨리 수술을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3치료 수술로 결손 한 복강 내 부위를 봉합하세요. 결손 부위가 5cm이상이면 인공막을 이용한 수술을 해야 재발이 줄어듭니다.  인공막을 이용한 수술은 절개 수술이 나쁘지 않고 복강경을 이용하여 가능합니다. 어떤 수술 비법이 좋은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절개 수술 후 발발한 탈장은 절개 비법이 더 나쁘지 않고, 특별한 원인 없이 발발한 경우는 복강경 수술이 낫습니다. 수술 후 약 2-3개월 정도 복대를 착용하고 무리한 스포츄울하지 않는 것이 좋았습니다.4예방 수술 후 갑작스런 체중 증가를 피하도록 한다, 변비 등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


    [하나 통로 복강경 수술] 복강경 장비를 이용하여 수술하는 방법이며, 인공막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무긴장 가면장 수술법 중 하나입니다.  일 3개의 토로 칼이 들어가는 정도의 죠루게 짱(5mm일 0mm)만 수술이 가능하지만, 대부분은 3개 투관침이 필요하지만 경우에 따라선 일개 투관침을 이용한 하나의 통로 복강경 카마면 장 수술을 합니다.  복강경 가면장수술은 개복수술에 비해 해부학적 구조 파악이 용이하고 세심한 수술이 가능한 것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진 수술법입니다. 특히 개복수술로는 한계가 있는 재발성 가면장이 본인의 감돈이 본인의 교액과 같은 합병증이 동반된 경우에도 효과적인 수술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소아 가면장 수술에서도 복강경을 이용한 가면장 수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부산항소 후 외과의원은 부산경남의원급 의료기관 최초로 단일 통로 복강경 수술로 가면을 치료합니다. 단지 한가지 통로의 복강경 수술이라는 절개를 통한 개복 수술로 복수의 포트를 삽입하는 복강경 수술과 달리 배꼽에 2cm미만의 작은 구멍을 단지 한가지만 벌리고 수술을 합니다.1개 반복 위강 거울 수술보다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수술 후 바로 오는 통증이 적은 흉터가 거의 남고도우프헤 회복도 빠릅니다.


    http://www.hangsodam.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