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C73) 원인으로 림프절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4:57

    안녕하세요 보험분쟁 사안에 대해 최고의 결과를 공급하고 있는 착수금 없는 보험로펌 대한민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KIAS)의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헬퍼입니다.발병률이 높다는 이유로 보험 회사에서 약관 개정으로 피보험자의 보장을 축소한 것을 잘 알고 계셨나요?​ 갑상선 암(C73)원인으로 림프절 전이(C77)의 진단을 받은 경우가 대표적인 사례라 할 것이다.당일은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갑상선암]


    >


    갑상선에 생긴 결절은 양성과 악성으로 나쁘지는 않은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샘암이라고 한다.발병 원인은 다양하지만 입증된 것은 방사선과 유전적 요인, 기존 질환에서 발병한다는 사실만 입증됐다는 것.갑상샘암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방치하면 암의 크기가 커져 주변 조직을 침범하거나 나쁘지 않게 림프절전이 원격 전이를 하나로 묶어 중증의 경우는 사망에 이를 수 있다.​


    >


    ​ 실제 갑상샘암(C73)을 진다는 받는 환자 쪽을 보면, 림프절 전이(C77)까지 진행된 경우가 많습니다.최초 상식으로 림프절 전이가 진행되고, 첫 번째 암 진단을 받으면 첫 번째 암 기준으로 보험금을 지급해야 하는데, 보험사들은 소액 암 기준으로 보험금을 지급하고 있어 보험 분쟁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경우, 림프절 전이(C77)진단은 최초의 반 암으로 인정하고 주었습니다.그러나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 환자가 증가하고 보험사의 손해율이 높아 보험사들은 갑상선암 보장을 축소하거나 지급 기준을 강화하고 있습니다.즉, 보험 약관의 개정에 의해, 보험 가입 시기에 의해서 보험금의 지급 기준을 달리하고 있습니다.


    [보험약관] 보험가입 시기별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


    20의 하나하나 해 4월에 추가된 원 바루 간 기준 분류의 특약은 챠후그와 좋습니다.


    보험 회사는 약관 개정에 의해 갑상선암 림프절전시, 일반암이 아닌 소액암 기준으로 보험금을 지급하는 등 피보험자의 권리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KIAS 성공 사례]K씨는 목에 혹이 닿아 병원을 찾아 초음파 검사를 실시했습니다.종양으로 확인되어 수술 진행 시 경부 중앙구역 림프절 절제술도 함께 시행하였습니다.조직검사 결과 암으로 확인되었고,


    >


    ​ 다소 설탕의 주치의는 갑상선의 악성 신생물(C73)과 쇄골 상부 림프절의 이차성 및 상세 불명 악성 신생물(C77)으로 진단했습니다..K씨는 개인적으로 보험금을 청구한 성소액의 암 진단비를 수령하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는데, 림프절전도 하나반암 진단비 수령이 가능하다는 사례를 확인하고 KIAS에 보험금 청구를 의뢰하셨습니다.당사는, K씨의 서류를 면밀히 분석한 뒤 한가지 암과 주장할 수 있는 다양한 근거를 두고 보험 회사와 분쟁을 진행, 약 1개월의 분쟁 끝에 보험 회사에서 설명 의무 위반을 인정 받은 뒤 한 암 확진비와 지급되지 않는 암 수술비를 받았습니다.


    [보험청구는 왜 KIAS와 함께 해야 하는지]


    >


    ​ 사례를 확인하고 보쇼쯔도우쯔이 설명 의무 위반을 입증하면 1반 암 진단비를 지급합니다.​ 사건은 관련 지식이 없는 1반인 금융 소비자 가이를 입증하기 힘들어 ​ 보험사는 축적된 자료를 토대로 보험금 면책·삭감을 강하게 주장할 것 이다니다.​


    >


    ​ 갑상선 암(C73)림프절 전이(C77) 같은 보험 분쟁의 소지가 있는 사례는 ​ 변호사와 손해 사정사가 함께 하고 있는 KIAS와 초기 단계에서 진행되 게우오은후와루한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지름길임.당사는 보험분쟁에 관한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소송 전의 해결을 목표로 하여 의뢰인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보험분쟁은 어렵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KIAS와 함께 금융소비자의 정당한 권리를 되찾아 주세요.


    지금까지 갑상선 암(C73)원인으로 림프절 전이(C77)진단 시 암 보험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가끔 시간이 흐를수록 보험사의 불공정한 심사로 피해를 보는 피보험자가 늘고 있다고 한다.위험한 귀취에 대비해 자신의 돈을 지불하고 가입한 보험입니다만, 합리적인 보상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보험분쟁이 어렵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KIAS와 함께 해결하기를 바라며, 오핸시널 포스팅 끝내겠습니다.이상으로 헬퍼였습니다.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