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수술후기 좋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9:12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연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의 주요 원인은 편도염입니다. 오랫동안 편도염이 낫지 않게 되면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과가 커지도록 맞춥니다. 인두점막 속에 임파세포가 발달한 편도는 구개편도, 인두편도, 설편도, 이관편도가 있습니다. 이 중 유방 양쪽에 있는 구개 편도에서는 여러 미생물에 의해 편도결석이 표준적으로 생깁니다. 역한 냄새가 나쁘지 않은데 재채기 안하고 구토할 때 뛰쳐나와서 나쁘지 않다.기도한다.


    >


    염증반응의 편도염은 편도선이 붓고 통증과 열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고, 편도염이 심해지면서 생기는 편도결석은 전신증상이 없습니다. 편도결석이 생기면 침을 삼키거나 태연하게 이 말을 할 때 목의 통증이 느껴집니다. 목에 간지러운 이물감이 있어 귀에 가벼운 통증이 따를 수 있을 것입니다. 편도결석은 내시경 검사를 통해 편도이며 노란 알갱이인 결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경미한 경우, 전신 항생제 치료 등의 약물 치료를 하여 빈번히 재발한다면, 편도절제술, 고주파 편도위축술 등 수술적 치료를 실시합니다.


    >


    편도 결석 수술 후의 좋은 연세 즉시 이비인후과에서는 현동우 원장님이 지난 수년간 신촌 세브란스 병원 및 한림대 병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쌓아온 비결과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진료 및 수술 결과를 약속드립니다. 심한 증상으로 합병증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전신마취 밑에 편도선을 완전히 떼어내는 수술을 하고, 경미한 증상이면 국소마취 아래 비대해진 편도선에 고주파침을 찔러 해당 조직을 위축시키는 고주파 편도위축술로 간단하게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편도선 부분을 절제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편도절제술에 비해 출혈 이과인 통증의 위험 은가 적은 비교적 안전한 수술입니다.



    >


    저희 연세즉시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치료 사례입니다. 첫번째 사진에서 노란 알이 확인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노란 알갱이가 즉석에서 입에 녹는 매운맛을 유발하는 편도결석이다. 간단한 수술을 통해 편도결석을 제거하게 되는데 편도결석이 생기지 않도록 수술 부위의 홈을 레이저로 제거한다. 수술 2주 경과한 사진을 보면 완전히 회복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국민 일보>에 실린 효은동우 원장의 편도 결석 기사 http://새 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0532170


    http://www.baroent.co.kr


    편도결석수술 비용이 궁금하신 분은 블로그 비밀도지그로 문의해주세요.자신의 홈페이지 온라인 선다sound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